칼슘 건강학

Under the Sun, Eat cleaner의 새로운 시작을 알립니다.

노케미칼 2023. 11. 17. 10:45

수상 경력이 있는 Molly Oldfield의 팟캐스트를 기반으로 전 세계 어린이들이 묻는 366개의 호기심 많은 질문을 담은 멋진 새 문고판입니다.

 

자이언트 팬더는 대나무를 얼마나 먹을 수 있나요?
외계인이 존재하는가?
만약 총리가 없었다면 우리는 무엇을 했을까요?
귀상어 상어는 왜 그렇게 이상한 모양의 머리를 가지고 있습니까?

이 호기심 많은 질문에 대한 답을 비롯해 훨씬 더 많은 정보를 찾아보세요!

 


수상 경력이 있는 일러스트레이터 Rob Biddulph와 함께 아이디어가 어디서 나오는지 생각해 보세요. 

미슐랭 스타 셰프 Heston Blumenthal과 함께 감기에 걸리면 맛이 달라지는 이유를 알아보세요. 

자연사 박물관의 전문가들과 함께 우주비행사들이 어둠 속에서 어떻게 보는지부터 가장 큰 공룡이 무엇인지까지 모든 것에 대해 알아보세요.

 

그림: Momoko Abe, Kelsey Buzzell, Beatrice Cerocchi, Alice Courtley, Sandra de la Prada, Grace Easton, Manuela Montoya Escobar, Richard Jones, Lisa Koesterke, Gwen Millward, Sally Mullaney 및 Laurie Stansfield.

 

 

칼슘은 존재했지만 1808년 Humpry Davy가 발견하기 이전까지 몰랐다.

지금부터 10여년 전부터 한국 사람들이 칼슘파우더를 과일 야채 세척제로 사용하기 시작했다.

피막과 같은 현탁액은 해리되지 않은 산화칼슘, 또는 해리된 단백질입니다. 

 

2023년 우리는 칼슘파우더를 완전히 해리시킨 온전한 액상으로 과일세척제를 만들었습니다.

잔류농약을 제거하고 각종 균을 99.9% 제거하는 과학적 근거를 제시합니다.

 

그 근거는 OH Radical입니다.

https://blog.naver.com/youni0701/221995746990    

 

칼슘파우더가 물에 반응하여 Oh Radical을 생성하여 반응합니다.

 

세계적으로 가장 이름 높고 인정받는 칼슘파우더가 산화칼슘(coral calcium)입니다.

그 자료는 스페인에서 가장 오래된 약국, 지금은 박불관인 Panaranda de Duero에 자료가 있습니다.

일본 섬으로부터 온 경이로운 가루! New Wonder Powder  from the coral of the Japanese islands. 

The inscription on the container read, "Coral Stone to Purify the Blood."

"코랄 스톤은 피를 정결하게 한다."

 

한국 사람들이 칼슘파우더를 이용하여 과일 야채세정제로 이용한다는 것은 대단한 것입니다.

칼슘파우더는 종류가 다양합니다.

아무도 코랄 칼슘을 원료로 과일세척제를 만든 곳은 없습니다.

또한 그것을 사용하기 편하게 액상으로 만든 곳은 없었습니다.

코랄 칼슘파우더는 굴 꼬막 전복의 패각 칼슘파우더보다 50배 비싸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코랄 칼슘으로 과일세척제를 만들었습니다. 그 이름이 Under the Sun입니다. 

 

The Pharmacy, built in 1792, still standing, is new part of a museum.

코랄 칼슘은 1990년부터 2000년 초반까지 미국에서 각광받는 건강기능식품이었습니다.

지금도 암웨이에서는 패각분말을 이용한 칼슘제가 가장 인기 있습니다.

코랄 칼슘은 가격이 비싸서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됩니다.

 

국내에 코랄 칼슘 또는 이온 칼슘을 온전히 이해하는 제약회사는 없습니다.

비료나 농약 회사들도 이온칼슘을 알고 있는 회사는 거의 없습니다.

칼슘은 이온화되었을 때만 효과를 발휘한다는 사실을 정통 의학에서는 자료가 없습니다.

1991년 Dr.Sakmann (1942~ 향년 81세)와 Dr. Neher(1944~ 향년 79세)가 "세포 내의 단일 이온 채널의 기능"으로 노벨생리의학상을 받으면서 알려지기 시작한 것이다. 칼슘을 비롯한 미네랄 보충제는 소화 흡수가 어렵다는 것은 누구나 안다. 모든 미네랄은 이온으로 존재하는 것이 아니고 돌과 같이 암석 또는 금속 덩어리로 무엇인가와 결합되어 있는 광물이다. 이온화시켜주면 바로 세포 레벨에서 쓸 수 있게 된다. 칼슘은 몸의 칼슘전용 이온 채널로만 흡수된다는 것이다. 

 

물에 녹는 것이 이온화 된다는 것입니다.

이온화된 물은 전류가 통합니다.

물에 녹는 것은 칼슘 마그네슘 나트륨 칼륨뿐입니다. 

 

제가 이 연구를 시작한 것은 2021년 2월 박수일 대표를 만나면서 시작되었습니다.

이온 칼슘으로 만든 비료로 고추재배를 하면서 체험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는 코랄 칼슘을 복용하면서 몸이 활력체가 된다는 사실을 체험하였습니다.

제가 알게 된 사실은 식물이나 동물이나 사람이나 그 작동 원리가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지금은 일본의 가다세 박사의 <칼슘의학>과 미국의 Barefoot의 <The calcium factor>을 공부하는 중입니다.

여기까지 알게 해주신 박수일 대표님께 감사드립니다. 

신비는 시간이 지나면서 알게되는 것입니다. 때가되면 알게되는..